고객센터

2022년 제 17기 BC Navigator(고객패널) 모집 안내

2022.01.17

2022년 제17기 BC Navigator(고객패널) 모집 안내

BC카드가 고객중심 경영에 한발 더 나아가기 위해 스마트한 열정을 가진 고객패널을 모집합니다.
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함께 꼼꼼하고 날카로운 시선으로 고객 관점에서 의견을 제시해 주실
'17기 BC Navigator'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.

  • 모집대상
    • 비씨카드 회원으로, 모바일 간편결제(PAY, QR, 앱카드 등) 이용 경험 및 관심이 높으신 분
    • 서울 및 수도권 거주자로 정기 토론회 참석 및 온라인 커뮤니티 접속이 가능 하신 분
    • 인스타그램, 블로그, 페이스북, 유튜브 등 SNS 온라인 활동이 활발하신 분
  • 활동내용
    활동내용 안내표
    구분 고객패널 (BC Navigator)
    기본 활동
    • 매월 과제 수행 및 정기 토론회 참석(온/오프라인, 상황에 따라 적용)
    • 카드 상품, 서비스(마케팅,핀테크 등) 체험 및 모니터링 후 개선 제안
    활동 기간 2022. 3월 ~ 2022. 12월(10개월)
    활동 혜택
    • 활동 기준에 의거 소정의 정기활동비 지급(30만원) 활동 내용에 차등/변경 될 수 있음
    • 기본 활동비 외 우수패널 인센티브 지급 및 좌담회 참석, 추가 과제 수행 등 추가 활동에 대해
      별도 활동비 지급
    모집 인원 0명

    ※ 동종업계(타 카드사) 중복 패널 활동 금지

  • 모집일정
    • 서류 접수 기간 : 2022년 1월 24(월) ~ 2022년 2월 6(일) 까지
    1. STEP 1. 1차 서류전형
      • 서류접수 및 심사
      • 결과 : e-mail 통지 (2월 중순)
    2. STEP 2. 2차 인터뷰
      • 1차 서류합격자에 한해 인터뷰 진행
      • 인터뷰 : 2월 말
    3. STEP 3. 합격자 발표
      • 개별 유선 통지 (2월 말)
    • 제출된 서류(지원서,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)는 반환하지 않으며, 고객패널 선발 목적으로만 활용 됨
  • 지원서 제출 및 문의
    • e-mail 접수 bcpanel@bccard.com (비씨카드 소비자보호팀 고객패널 담당자)
    • 위 내용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시 해당 내용은 별도 안내 해 드립니다.